IT SYSTEM INTEGRATION
SOFTWARE ASSET MANAGEMENT
국내 최고의 IT 솔루션 기업 그루네트웍스는 소규모 벤처기업부터 대규모 조직을 위한 SW 제품의 컨설팅부터 기술지원, 자산관리 서비스까지 한번에!

Unity

독보적인 게임엔진으로 게임제작사에게 널리 쓰였던 Unity 엔진, 이제 게임산업을 너무 Automotive, Media & Entertainment, AEC(Architecture/Engineering/Construction)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며 그 가능성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Unity의 제품을 그루네트웍스에서 만나보세요!

Unity 게임 솔루션

가장 완벽하고 유연한 실시간 개발 플랫폼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게임을 구현하세요. Unity를 통해 게임을 빠르게 제작하고 손쉽게 운영하며 완전히 수익화할 수 있습니다.

콘솔 및 PC 게임

Unity는 풍부한 시각적 정확도와 아티스트에게 친숙한 툴을 통해 멀티 스레드 콘솔 및 PC 게임에 최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게임

Unity 모바일 게임 개발 플랫폼은 장치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모바일 게임을 출시 및 수익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AR 및 VR 게임

전체 VR/AR 콘텐츠의 60% 이상에 사용되는 Unity의 유연한 실시간 툴은 무한한 창조적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Unity 자동차, 운송 및 제조

제계에서 강 널리 사용되며 확장 가능한 실시간 개발 플랫폼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여 혁실을 가속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 환경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세요.

Unity Enterprise for Product Lifecycle

설계에서 제조, 마케팅 및 애프터서비스(After-Sales Service)에 이르기까지 전체 제품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몰입형 인터랙티브 환경을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는 포괄적인 실시간 3D 제품 및 부가 서비스 모음입니다.

영화, 애니메이션 및 시네마틱

독립 부티크부터 글로벌 미디어 프로듀서까지, 전 세계의 스튜디오에서 Unity의 실시간 렌더링 기능을 활용해 제작 속도를 높이고 워크플로를 원활하게 만들고 창의성을 높여보세요.

참고영상 보러가기 >

설계, 엔지니어링 및 건축

새로운 실시간 BIM 제품인 Unity Reflect를 지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한번의 클릭으로 VR, AR 및 여러 Autodesk Revit 모델을 지원하는 몰입형 인터렉티브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영상 보러가기 >

그루네트웍스

대표자 : 채형원 사업자등록번호 : 128-39-09065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4-고양일산동-0719호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동로 217, DMC플렉스데시앙
KB606, 1332, 133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E-mail : admin@grooonetworks.com)

고객센터

031. 902. 0313

상담가능시간 / 평일 10:00 ~ 17:00 / 토, 공휴일 휴무

입금계좌안내

예금주 : 그루네트웍스 채형원

KB국민은행 598601-04-209712
기업은행 377-095390-04-018
농협 317-0007-8208-91
Copyright © GROOONETWORK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