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YSTEM INTEGRATION
SOFTWARE ASSET MANAGEMENT
국내 최고의 IT 솔루션 기업 그루네트웍스는 소규모 벤처기업부터 대규모 조직을 위한 SW 제품의 컨설팅부터 기술지원, 자산관리 서비스까지 한번에!

서버

HPE 서버는 현대화된 인프라의 민첩성,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는 보안성 및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경제적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하이브리드 IT 환경을 간소화하도록 설계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 HPE 서버/스토리지는 수준 높은 IT 인프라 환경을 그루네트웍스에서 만나보세요.

공간이 한정적인 환경에 적합한 HPE 서버

HPE ProLiant DL360 Gen10 서버는 견고한 보안, 민첩성 및 유연성을 제공하며, 공간이 한정된 환경에서 다양한 워크로드를 구축하기에 적합한 1U 서버입니다.

다중 워크로드 컴퓨팅을 위한 업계 최고의 서버

HPELiant DL380 Gen10 서버는 최첨단 보안, 성능 및 확장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포괄적인 품질 보증이 뒷받침 되어 모든 서버 환경에 적합합니다. 가장 신뢰받는 컴퓨팅 플랫폼을 바탕으로 표준화 되었으며, 비용, 복잡성, 안정성을 고려하여 설계된 서버입니다.

SMB 및 원격 사무실을 위한 강력한 서버

HPE ProLiant ML350 Gen10 서버는 성능, 확장성, 입증된 안정성을 제공하는 안전한 듀얼 소켓 타워 서버로 성장하는 SMB, 대기업의 원격 사무실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에 적합한 서버입니다.

탁월한 성능과 고가용성을 제공하며 프라이빗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배치될 수 있고 보안 중심적으로 설계된 IBM 서버는 세계 최고의 보안 및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빅 데이터, 클라우드 및 오픈 환경 분산형 업무에 최적화된 IBM 서버를 그루네트웍스에서 만나보세요.

가속화된 서버

최고의 기본 종 GPU 가속 플랫폼으로 속도와 규모에 맞는 AI 기반을 구축하여 AI 및 HPC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하는 시간을 단축하세요.

엔터프라이즈 서버

OpenStack 기반 클라우드 관리에 따라 설계 되어 고도로 안전하고 자동화된 서버를 활용하면, 클라우드 인프라로 유연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규모 확장 서버

요구사항에 적합한 용량 확장 클라우드 옵션을 배치하는 powerVM® 가상화가 기본으로 포함된 미래 지향적이고 유연한 클라우드 기반 서버입니다.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

Nutanix를 기반으로 하는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에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배치합니다. 하나의 제어 창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합니다.

Hillstone Networks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지능형 차세대 방화벽/VPN 입니다. 힐스톤 방화벽의 특징은 실시간으로 보안침해를 감지하는 기능과 동작 분석을 사용하여 이상 네트워크 동작을 감지,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포렌식 분석을 제공하여 공격의 근본원인을 분석합니다. 잠재적인 보안 위협에 대비 가능한 힐스톤 방화벽을 그루네트웍스에서 만나보세요.

E 시리즈 (SMB 기업용)

포트, 프로토콜 또는 IP 주소와 관계없이 Web 기반의 응용 프로그램 트래픽 제어 및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부적절하거나 악의적인 프로그램을 제안 또는 차단하면서 중요한 프로그램의 대역폭 보장 설정이 가능합니다. 관리자는 IP 주소, 위치, 또는 장치와 관계없이 사용자 또는 사용자 그룹에 따라 응용프로그램의 접근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다중 워크로드 컴퓨팅을 위한 업계 최고의 서버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는 애플리케이션 인식 방화벽입니다. 모든 운영체제와 기기, 브라우저에서 보안 공격을 식별하며 공격의 모든 단계에 대해 세부적으로 파악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몇 분 또는 몇 초 내로 보안 침해를 탐지합니다. 보안 위험도를 기준으로 호스트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며 보안 위협에 대한 배경 정보를 제공하며 보안 관리자는 패킷, 캡처 등을 포함하여 공격을 세부 분류하여 모든 보안 위협 정보를 분석합니다.

X 시리즈 (데이터 센터 전용)

최대 방화벽 성능이 680G까지 지원되는 대용량의 방화벽입니다. 샷시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확장이 편리하고 대용량 방화벽으로 대학교, 데이터 센터 등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 중요한 파일, 문서, 데이터 자료 및 대용량 멀티미디어 리소스 등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NETGEAR NAS 기업에서 치명적인 위협으로 인식되는 랜섬웨어로부터 중요한 파일 및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감염되어 파일이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미리 설정해 둔 무제한 스냅샷 기능을 통해 실시간 자동으로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즉시 복구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사무실용 레디나스 310 시리즈

5레벨 데이터 보호 기능을 갖춘 ReadyNAS는 파일 서버 환경에서 지속적인 데이터 파일을 보호합니다. 웹 기반 복제 솔루션으로 데이터를 복제 및 복구가 가능하며 실시간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통한 바이러스 및 맬웨어 침투를 사전에 미리 방지합니다.

중소기업용 레디나스 420 시리즈

파일 저장, 파일 공유, 사업 현장이나 원격 또는 클라우드 기반 자동 백업 및 복구, 완전한 데이터 보호와 같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스마트한 기능을 컴팩트한 단일 솔루션에 모두 담은 데스크톱형 NAS 랜섬웨어와 같은 치명적인 외부공격으로부터 중요 파일 및 데이터를 보호하고 재해발생 시 편리하게 기존 데이터를 원하는 시점부터 복제 및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 전문가용 레디나스 620 시리즈

Intel® 듀얼 코어 서버 프로세서를 장착한 최고급 고성능 NAS로 듀얼 10기가 이더넷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대기업, 전문가용 데스크톱 NAS 시스템 스토리지 가상화 기능과 최대 156TB의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하며 강력한 쿼드 코어 CPU로 멀티미디어 프로그램과 같이 높은 처리 성능이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루네트웍스

대표자 : 채형원 사업자등록번호 : 128-39-09065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4-고양일산동-0719호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동로 217, DMC플렉스데시앙
KB606, 1332, 133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E-mail : admin@grooonetworks.com)

고객센터

031. 902. 0313

상담가능시간 / 평일 10:00 ~ 17:00 / 토, 공휴일 휴무

입금계좌안내

예금주 : 그루네트웍스 채형원

KB국민은행 598601-04-209712
기업은행 377-095390-04-018
농협 317-0007-8208-91
Copyright © GROOONETWORK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