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YSTEM INTEGRATION
SOFTWARE ASSET MANAGEMENT
국내 최고의 IT 솔루션 기업 그루네트웍스는 소규모 벤처기업부터 대규모 조직을 위한 SW 제품의 컨설팅부터 기술지원, 자산관리 서비스까지 한번에!

시큐드라이브

정보보호의 새 패러다임, 시큐드라이브

PC 내에 ‘보안영역’이라고 부르는 외부와 격리된 안전한 작업 공간에 PC내 중요 파일을 보관하여 정보를 보호합니다. 부서 환경에 맞게 문서중앙화, 정보유출방지, PC 백업, 파일승인반출, 매체제어, 보안USB, 랜섬웨어 대응 기능을 선택적으로 이용하는 올인원 보안 솔루션 입니다.

시큐드라이브 제품 라인업

문서중앙화

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PC에서 개별적으로 관리하던 업무 파일을 중앙화 스토리지로 모으고, 개인 PC에 자료 저장을 금지하는 보안 솔루션입니다. 문서중앙화로 랜섬웨어 감염, 업무자료 무단 삭제, 노트북 분실, 내부자 문서 유출과 같은 보안 위협으로부터 정보 자산을 보호하고, 안전한 업무환경을 만들어보세요.

보안USB/매체제어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한 USB 메모리가 분실되거나, USB 메모리가 Stuxnet 같은 바이러스에 감염될 경우 비즈니스에 치명적인 위험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USB 메모리를 이용하여 상대방과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는 경우 무단 복사에 따른 위험은 항상 존재합니다. SECUDRIVE 보안 USB는 이러한 외부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완전 삭제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파일 삭제 기능은 파일 내용 자체를 삭제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파일을 삭제해도 쉽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SECUDRIVE 완전 삭제 솔루션은 디스크를 물리적으로 파괴하지 않으면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없도록 소프트웨어적으로 완전 삭제하는 친환경 보안 솔루션입니다.

방문객 노트북 보안

시큐드라이브 방문객 노트북 반·출입 보안 솔루션은 방문객 노트북이 사업장으로 반입되어 사용된 후 다시 반출되는 과정에서 신제품 개발 정보 등 중요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솔루션입니다. 장치제어 에이전트를 방문객 노트북에 설치해서 웹캠, USB, 네트워크 사용을 제한합니다. 노트북 반출 시, 디스크를 검사하고 신규 생성된 파일은 삭제하고 변경된 파일은 반입 시점으로 복구합니다.

컨텐츠 복사방지

USB 메모리는 CD-ROM과 비교하여 휴대가 편리하고 고용량이어서 최근 컨텐츠 배포용 미디어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SECUDRIVE는 컨텐츠 출판사 및 배급사를 위해 일반 USB 메모리를 이용한 컨텐츠 복제 방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동영상, 음악, PDF,플래시, HTML 기반 컨텐츠에 대한 복제 방지가 가능합니다.

보조기억매체관리시스템

SECUDRIVE V3.0은 국가정보원의 『USB 메모리 등 휴대용 저장매체 보안관리지침』에 따라 개발된 보조기억매체 통합 관리시스템으로 CC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수요 기관의 규모와 상황에 맞게 관리시스템, PC Agent, 보안 USB를 선택적으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그루네트웍스

대표자 : 채형원 사업자등록번호 : 128-39-09065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4-고양일산동-0719호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동로 217, DMC플렉스데시앙
KB606, 1332, 133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E-mail : admin@grooonetworks.com)

고객센터

031. 902. 0313

상담가능시간 / 평일 10:00 ~ 17:00 / 토, 공휴일 휴무

입금계좌안내

예금주 : 그루네트웍스 채형원

KB국민은행 598601-04-209712
기업은행 377-095390-04-018
농협 317-0007-8208-91
Copyright © GROOONETWORKS. All Rights Reserved.